1주차 스터디 목표
“사용자(고객)의 렌즈를 장착하고 끊임없는 인사이트를 찾아야 한다. 이것은 기획의 본질!”
- 사용자 관점에서 서비스 분석하기
- 일상에서 PM 마인드 셋 가지기
- 서비스 관점에서의 인사이트 찾기
일상에서 시작하기: 디테일 모먼트 기록하기
Whys? 기법
구글 애널리틱스
구글 애널리틱스 사용법은 특강처럼 진행해서 자료는 없다~!
반응형
'대외활동 > GDG on Capmus (GDSC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PM 스터디 - [3주차] 유저 리서치 (0) | 2024.12.27 |
---|---|
PM 스터디 - [2주차] 역기획이란? 브랜드&경쟁사 조사 (0) | 2024.12.27 |
PM 스터디 - [인트로] PM이란? (1) | 2024.12.27 |
GDG on Campus - DevRel 파트 - PM 스터디 [기획] (0) | 2024.12.27 |
GDG on Campus SWU x SeoulTech 연합 아이디어톤 회고! (0) | 2024.12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