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대외활동/GDG on Capmus (GDSC)

PM 스터디 - [1주차] 서비스 기획자 마인드셋, 역기획을 위한 준비, 구글 애널리틱스 사용법

1주차 스터디 목표

“사용자(고객)의 렌즈를 장착하고 끊임없는 인사이트를 찾아야 한다. 이것은 기획의 본질!”

  • 사용자 관점에서 서비스 분석하기
  • 일상에서 PM 마인드 셋 가지기
  • 서비스 관점에서의 인사이트 찾기

 

일상에서 시작하기: 디테일 모먼트 기록하기

 

 

Whys? 기법

 

구글 애널리틱스

구글 애널리틱스 사용법은 특강처럼 진행해서 자료는 없다~!

 

반응형